본문 바로가기
★발자취(여행~맛집)

정자동 코이라멘지로

by 종이언니 2017. 9. 4.

 

 

 

정자동 코이라멘지로

 

 

 

정자동에 있는 코이라멘~~!!

 

맛있쩡~~ 맛있쩡~~~!!!

 

 

ㅎㅎㅎ

 

 

정자동에 코이라멘이 2군데 있어요...

 

처음부터 있었던 1호점 코이라멘

 

후에 새로 생긴 2호점 코이라멘지로..

 

종이언니는 2호점에 갔어요~~

 

1호점보다 2호점이 조금더 커욤~~~

 

 

 

두군데다 항상 줄을 서서 먹어서~~~

 

조금 더 큰 2호점으로~~~

 

^^;;;

 

맛있지만 기다리는건 싫어~~~ㅋㅋ

 

 

 

 

 

코이라멘은

 

항상 3~4팀 대기 중이에요~~

 

일~이십분 기다리면 먹습니다.

 

 

맛있는 라멘을 위해서라면...조금 기다리면서~~ 여유를 부려 봅니다..ㅎㅎㅎ

 

 

 

 

 

 

메뉴는

 

 

오리지널 돈코츠라멘 (7000)

 

매운 돈코츠 라멘 (8000)

 

차슈 덮밥 (7000)

 

이렇게 3가지...

 

그리고 추가, 음료등 ~~~

 

 

 

 

오리지날 돈코츠 라멘이

 

개인적으론 제일 맛있습니다.

 

 

항상 오리지날만 먹다가~

 

매운것도 시켜봤어요~~~

 

 

 

 

..매워요~~~

 

매운거 좋아하는 사람은 좋아하실듯...

 

 

면 보다는 밥~~!!

 

 

이라는 사람은 챠슈덮밥 한번 드셔 보세요~~!!

 

 

 

담백하니~~ 맛있네요~~!!

 

 

 

챠슈에 불맛이 감칠맛나네요~~!!

 

 

 

입맛에 따라 ~~

 

마늘 짜개 로

 

직접 생마늘을 짜서 먹을수 있어요~~!!

 

오리지날 돈코츠 라멘은 조금 느끼할수 있는데~~~

 

 

생마늘 한개를 짜서 넣어 먹으니 느끼함을 잡아주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