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자취(여행~맛집)

천원의 행복~! 쏭스 핫도그~~!!!

by 종이언니 2016. 11. 2.

 

 

 

분당 정자동 맛집 쏭스 핫도그

 

 

 

종이언니가 군것질을 좀 좋아하는데

 

오늘은 아주 좋은 간식 거리 하나 소개 해 드릴께요~~~

 

 

 

 

 

 

분당 정자동 쏭스 핫도그~~!

 

여러가지 종류의 핫도그가 있어요.

 

고구마 핫도그, 치즈 핫도그

찰떡 핫도그 등등

 

그 외에 음료와 커피도 판매 하네요.

 

 

 

 

 

그런데

 

 

여기 기본 메뉴 중

 

쏭스 발효 핫도그

 

는 단돈 천원~~!!

 

ㅎㅎㅎ

 

아주 좋아요...

 

주문뒤 즉시 튀기기 때문에

 

 

아주 바삭하고

 

따뜻하고

 

맛있습니다.

 

 

 

 

 

안 쪽에 앉아서 먹을수 있는 공간도 있네요..

 

 

 

 

 

그런데 핫도그는

 

걸어가면서 먹는게

 

맛나용~!!@@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면서

 

쫄깃한 소세지가~~~~

 

 

 

 

 

속에 아주 꽉찬 소세지~~~

 

 

ㅋㅋㅋ 완전 만족이지 말입니다.

 

 

 

 

 

엄청큰 핫도그 모형이 입구쪽에 있네요..

 

어른은 물론 아이들도 참 좋아하네요..

 

 

^^

 

 

위치는 분당 정자동 삼성르노 자동차 서비스 센터 맞은편에 있네요..

 

다음 지도에서 확인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