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레이 공예 ~ !!!2014. 10. 21. 13:01



                            

클레이로 만든 러버덕

 

너무 귀여운 러버덕~!

클레이로 만들어 봤어요..

 

여러분 알죠~~

종이언니는 아주 쉽~~~게 만들어요~~

 

누구나 따라 할수 있어요..

자..그럼 만들어 볼까요~~~~!!!

 

 

 

 

 

 

 동글동글 얼굴과 몸을 만들기위해 하나는 작게 하나는 크게

노란색 클레이로 공모양 두개를 만들어 줍니다.

 

 

 

 

 몸은 약간 타원형이면서 조금 납짝하게 살짝 눌러주고

그 위에 얼굴을 붙여 주세요..

 

 

 

 

날개는 물방울 모양을 두개 만들어 손으로 꾹 눌러주세요..

그리고 칼도구로 꾹꾹 눌러주어 깃털 을 표현해 줘도 좋아요...

 

 

 

 

 항상 호수나 강에 떠있는 러버덕..

그래서 클레이로 물을 표현해 보아요..

파란색과 흰색 클레이로 쓱쓱쓱 대충 섞어 주세요..

 

 

 

 

 이렇게...

 

 

 

 

 그리고 작은 우드락에 붙여 주면...

호수 같죠? ㅎㅎㅎ

 

 

 

 

 음...호수위에 떠있는 러버덕... ㅎㅎㅎ

 

 

 

 

 러버덕의 주둥이는 양쪽 물방울 모양 ( 박하사탕 모양 이라고도 하죠)

 

으로 표현해주고

눈은 검정색으로 동그랗게 두개~~

 

 

 

 

 그리고 이렇게 붙여 주세요... 음..

부리에 칼도구로 입을 표현해주고

뾰족한 이쑤시개 같은걸로 콧구멍도 슉슉~~

근데... 뭔가 허전~~~ 하죠..

눈동자..~!!!!

 

 

 

 

 반짝반짝 거리는 러버덕 눈동자

흰색 클레이로 조그맣게 틱틱 .. 붙여주세요...

 

 

 

 

 초롱초롱... 반짝반짝..~~~!!

 

 

 

 

 호수에 둥둥 떠있는 러버덕~~~~!!

 

 

 

 

 앙 귀여웡~~~!!

 

 

 

 

 러버덕 우리 아이랑 함께 클레이로 만들어 보아요..

 

 

 

 

 어려워 마시고..

 

 

 

 

 종이언니처럼 쉽게쉽게~~~

 

 

 

 

 ㅎㅎㅎ

 

 

 

 

 귀요미~~~~ 클레이덕

 

 

 

 

 두둥~~~

 

 

 

 

 넌 누구냐???

 

 

 

ㅎㅎㅎ

 

 

비가 이틀째 마구 내리고 있네요...~~!!

이 비가 그치면 추운 겨울이 올꺼 같아용~~~

여러분... 추위에 건강 조심 하세요~~~~!!!

 

 

 

Posted by 종이언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ㅋㅋ 귀엽네요 입술보톡스맞은 클레이덕 ~~♥

    2014.10.22 19:25 [ ADDR : EDIT/ DEL : REPLY ]
  2. ~^^*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입술은 클레이 만들기 기본 모양인 양쪽 물방울 모양을 응용해서 만드느라~~~ 모양이 ㅎㅎ...^^

    안젤리나 졸리덕!!ㅋ

    뽀님 하루 잘마무리 하시고 편안한 밤 되세요~~~!!!

    2014.10.22 22:2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