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클레이 공예 ~ !!!

[ 미니어쳐 토핑과 함께 ] 미니어쳐 만들기~~~

by 종이언니 2014. 10. 30.

미니어쳐 토핑 으로 쉽게~! 미니어쳐 만들기

 

클레이로 귀여운 먹거리 미니어쳐 만들기를 해봤어요...

 

 

 

 

초밥~! 참치초밥 달걀말이 초밥~! 연어알 초밥~!

ㅎㅎㅎ 밥은 폼클레이로 표현하고 다른건 칼라클레이..

그런데 저기 사과, 오렌지, 포도, 수박, 체리 ...작고 귀여운...

 

저건~~~!! 뭘까?

넘 귀엽죠.. 바로바로 미니어쳐 토핑...

동네 문방구에 판다고 하여 gogogo~~

종이언니가 부리나케 달려가 사봤습니다..

 

 

ㅎㅎㅎ

요즘 선풍적인 유행이라고~~~

히융..넘 귀요워..~~~귀요미~~!! ㅎㅎㅎ

 

 

 

 

 

 

미니어쳐 토핑이 사진처럼 스틱처럼 되있는 제품도 있고

슬라이스 되있어서 파는 제품 두가지가 있네요

 

 

 

 

 

 종이언니는 둘다 둘다 사봤어요...

 

 

그리고 스틱으로 되있는 상품을...

여러가지 종류로

 

 

 

 

 왕~~~창~~~ 샀지요...

우와 넘 이쁘고 귀엽고.. 세상에 이런게 제품으로 나오다니...

폴리머 클레이로 다들 수제로 만들어 쓰셔서

 

 

나도 언제 만들어 봐야지.. 맘만 먹고있었는데..글쎄..

제품으로 떡!! 하니 있으니 정말 편하지 아니한가....ㅎㅎㅎ

 

 

 

 

 나는 떡을 썰테니...ㅎㅎㅎ 아니아니

토핑을 썰테니... 은근 일정한 두께로 써는게 어렵네요..

 

 

팔도 아프고... 하지만..

이렇게 잘라서..

 

 

 

 

 통에다가 정리해서 넣어보니..

 

 

 

 

 완전 뿌듯해~~~

완전 흐믓해~~

 

 

보기만 해도 미소가~~~

정말 좋아요... 너무 앙증맞고 귀엽고..ㅎㅎㅎ

제눈에도 그런데 어린 학생들 눈에는 얼마나 이뻐 보일까???

 

평균 지름이 5~7mm정도 되네요..

작고 귀엽고 정말 쓸모 있어요.

 

 

 

 

칼라 클레이로 모양을 만들어 그위에...

 

여러가지 미니어쳐 토핑을~~~

작품이 확~~ 살아나네요..

 

그냥 동그란 공모양을 꾹 눌러서 피자도우를 표현해

그위에 미니어쳐 토핑을 쏙쏙~~

피자 완성..

쉽고 그럴rrrr듯해요~~~(크리스티나 버전ㅋㅋㅋ)

 

 

 

 여러가지 먹거리를 표현해 봤어요..

 

그중.. 왕 새우 튀김이 눈에 확 띄네요..ㅋㅋㅋ

 

 

 

 

마감으로 레진 (에폭시 수지)를 써도 되지만

학생들이 사용하기 번거롭기 때문에 종이언니는 ~~

 

작품을 다 만들고 학생들이 쓰기 적당한

공예용 코팅제 (종이나라 니스) 를 발라주었어요.

반짝반짝 너무 이뻐요~!

 

어른들은 글로쉬 바니시 (유광 바니시) 사용해도 OK~!

뒷면에다 자석을 붙여 냉장고에다 붙여서 사용해도 아기자기

넘 이쁘네요~~!!

 

자석은 주변 상가에서 광고용으로 집 현관문에다

종종 붙여두고 가시는 메뉴판에서 떼서 사용하면 좋아요.

 

크기에 맞게 가위로 잘라 뒷면에

붙여주면 OK~!

 

 

 

 

 이건 초밥...삼총사

 

 

 

 

 참치, 계란말이, 연어알..

 

 

 

 

 암냠냠~~~~!!!

 

 

 

 

 갑자기 배고파 지네요..

 

 

 

 

 요건요건 학생들이 조물조물 만든 미니어쳐 들이에요..

너무들 좋아하고 조물조물 잘도 만들었네요...

 

모든 완성품들이 500원 짜리 동전 만해요...^^

그래서 미니미니 미니어쳐~~!! ^^

 

 

선생님 보다 더~~~ 잘했어요..~~~!! 좋아요..

 

 

 

여러분 모두

참 잘했어요~~~!! 칭찬 100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