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클레이 공예 ~ !!!

[ 라 바 ] 노랑이와 빨강이

by 종이언니 2014. 8. 26.

 

   LARVA  -  RED  &  YELLOW

 

ㅎㅎㅎ 언제봐도 사랑스런 친구들

라바..레드와 옐로~~!! @@ 아..좋아..

 

 

 

클레이로 만들어 봤어요..

과정샷을 몇장 올려요..

여러분도 클레이로 한번 만들어 보세요~~~~~~

 

 

 

 

먼저 적당량의 클레이로 

동그란 공모양을 만들어 준 후

양쪽 물방울 모양을 살짝 잡아줍니다.

 

 

 

 

 

 

눈이 될부분을 손가락으로 꾹 꾹 눌러주시고

콧구멍을 이쑤시개로 쏙쏙 찔러주세요..

정말 콧구멍 리얼하네요..ㅎㅎㅎ

 

 

 

 

하얀색 클레이로 눈동자 만들어 붙여주고

 

 

 

 

검정색 클레이로 동글동글 촛점에 맞게

좌우 발란스 있게 검정색 눈동자를 붙여주세요..

좌우가 좀 틀리면 표정이 이상해 지더라고요..

유의해서 붙여보세요..

 

 

 

 

 윗쪽과 아랫쪽 눈꺼풀을 표현해서 붙이고

 

 

 

 

ㅎㅎㅎ 점점 모양이 완성되갑니다.

 

 

 

 

메롱..~~

혀를 빨간색 클레이로 물방울 모양을 만들어준후

꾹 눌러 납짝하게 표현해주세요.

 

 

 

 

 머리에 더듬이와 줄무늬를 길게 줄모양으로 만들어 붙여줍니다.

 

 

 

귀여~~귀여~~~

 

 

 

 ㅋㅋㅋ  내 소시지 어딨어?

 

 

 

 

 메롱~~!!

 

 

 

 

 레드 라바는 옐로보다 조금 작게....

 

 

 

 

사진처럼 손가락으로 꾹꾹 눌러 얼굴윤곽을 표현해줍니다.

 

 

 

 

댕글댕글 클레이 기본모양인 공모양으로 눈동자를 표현해주고

 

 

 

 

아랫쪽 눈꺼풀을 붙여주고 콧구멍을 이쑤시개로~~~

입은 뾰족한 도구로 꾹꾹 눌러 표현해 주세요...

머리카락도 붙여주고...

줄모양으로 몸에 줄무늬도 만들어 주고~~~

 

 

 

 

 빨간색 클레이에 검정색 클레이를 아주 조금 섞었더니

비엔나 소시지 색이 아주 그럴듯 하게 나왔네요.

 

 

 

 

 레드.....이거 내꼬야 넘보지마...

 

 

 

 

 옐로...나도 먹고 싶다규...

 

 

 

 

ㅋㅋㅋ 어쩔땐 라바들할테 비엔나 소시지 한박스 주고 싶을때가..

이거 한개가지고 어쩜 그리도 지저분하게 싸우던지... ㅍㅎㅎㅎ

 

 

 

 

 침바르지마... 같이먹자 규~~~!!!

 

 

 

메롱메롱메롱

 

 

 

 

 

여러분도 한번 만들어  보세요~~~!!

 

클레이 공예 기본 모양중 공모양과 양쪽 물방울 모양만 만들면 O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