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클레이 공예 ~ !!!

[과학클레이] 나는야~ 도체 부도체 감별사~~!

by 종이언니 2011. 6. 28.
 

^^ 오늘은 도체와 부도체를 감별하는 전기를 먹고사는 아이를 소개해 드릴께요~~!!

옆에있는 스위치를 ON으로 켜고 집게손에 도체를 연결시키면
꼬리에 불이 들어오고 입에서는 삐비빅~ 소리가 나는 클레이 작품입니다.

추천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손가락 꾸욱~!







아..에너지가 떨어져간다... 힘이 없어...몇일동안 비만 와서... 너무 집에만 있었어....
아..도체를 빨리 찾아 나의 생명 에너지를 채워야 되는데..

어디있니 도체야~~~  빨리 도체를 찾아서 전기를 모아야 되는데...

도체는 어디에 있을까?
...아 힘이 점점 빠진다..

여기에도 없고

저기 위에 있을까?

앗..저것은... 찾았다.

냠..냠..냠.. 암.. 맛있다..역시 전기는 맛있어...삑삑삐비빅~~!!!
에너지 충전 100%~!

휴.. 인제 힘이 나네...^^ 고맙다 도체야..

이야..인제 힘도 나고 다른데 놀러가볼까?

여기는 예쁘게 꽃이 피어있네.. 어제는 비가 오더니 오늘은 날씨가 너무 좋다...

♭♩♪♬♭♩♪♬ 저절로 노래가 나네~! 기분도 좋고 날씨도 좋고...^^

앗.. 저건 뭐지?

감별사 : 넌 누구니?
로봇 s : 난 로봇 s 야.. 화성 외계인이랑 세계와 우주를 여행중이지..너도 갈래?
감별사 : ....거기 도체 많아?
로봇 s : 그럼 많지..
감별사 : 난 도체가 많은 곳이면 어디든 좋아...OK 같이 가자~!

아..여기 이곳도 아름답고 참 좋은 곳인데...
그래 한번 가보는거야 태어나서 이숲을 떠난 적이없잖아...여기는 도체도 별로 없고

사람들이 지나가다 어쩌다 흘리는 것뿐...
내가 찾아나서겠어...
그래..~! 인생은 도전이지... 여행을 많이해서 도체를 많이 찾을꺼야~~!!

^^우리 도체 부도체 감별사는 이리하여 로봇s 와 화성외계인과 함께 여행길에 올랐답니다. ^^

클레이 만들기 하고 남은 클레이로 주사위를 만들어 봤어요...
너무 귀엽네요...여러개 만들어서 아이들과 게임할때 활용해 보세요~!

도체와 부도체란?

도체 - 전기나 열을 잘 전달하는 물체. 은, 구리, 알루미늄등
부도체 - 전기나 열을 잘 전달하지 못하는 물체로 종이, 나무, 유리, 고무 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