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클레이 공예 ~ !!!

[과학클레이] 길잃은 화성 외계인 집 찾아준 착한 지구 로봇~!

by 종이언니 2011. 6. 24.
 

^^ 클레이로 로봇을 만들었어요..


지구에서 길잃고 헤매고 있는 화성 외계인을 발견한 우리 착한 지구로봇.. S (에쓰)
무슨일이 일어났는지 볼까요? ㅎㅎㅎ

블로거에게 힘이 되는 추천한번~!

손가락 꾸욱~!






화성 외계인아~~드디어 왔다 여기가 화성이야 ~!
어서 친구들과 가족들을 만나러 가볼까?

역시 내 우주 슈퍼 보드는 성능이 좋아 지구에서 화성까지 20분만에 오다니...ㅎㅎㅎ

화성은 좀 춥구나...으스스 하네..
이런데서 왔구나~~!

좀 어둡네 불을 켜야겠다.. 얍
(머리에 불이 들어왔다.)

아... 저기 화성외계인 너랑 똑같이 생긴 친구가 있네..

안녕~~!!
지구에서 길잃고 헤메고있는 니 친구를 데려 왔어...

!#$%^&(%$~~!#$%^&
(화성 외계인들이 서로 외계어로 이야기를 한다...)


!#$%^&(%$~~!#$%^&^&**  (나도 이 우주선 타고 너 찾으러 가던 참이였어...)

너무 반가운 나머지 하루 꼬박 이야기를 하네요...^^ㅎㅎㅎ

나는 인제 그만 다시 지구별로 돌아 가야겠다..
@@#$%@@ (저도 갈래요...) 화성 외계인이 지구 로봇 S를 따라가겠다고 한다...

가면서 우주 모험을 하면서 갈꺼야 올때는 20분이 걸렸지만 갈때는
20년이 걸릴지도 모르는 모험을 하게 될꺼야...

그래도 괜찮겠니?

^0^  야호..신나겠다...

이리하여 화성 외계인은 다른 화성 외계인과 아쉬운 작별을 하고
지구 로봇 S 와 함께 우주 모험의 길을 떠났다...ㅎㅎㅎ
...To Be Continued...


제가 로봇 만들때 옆에서 쪼물쪼물 우리 아들이 만든 화성에 있던 화성외계인.
옆에는 우주선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