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클레이 공예 ~ !!!

[과학클레이] 백조가 노니는 아름다운 분수~!

by 종이언니 2011. 6. 21.
 


광섬유를 이용해 분수를 표현한 작품이네요..

백조 세마리가 한가로이 노닐고 있네요..

저기에 동전을 던저 소원을 빌면 이루어 진데요~~!!

광섬유 빛이 정말 이쁘네요.

우리 아들은 오리 세마리라고 하네요..

우리집에 놀러온 아들 친구는 학 이라고 하고...ㅎㅎㅎ

백조랍니다..ㅎㅎ

우아한가요?

저기 노란색 버튼을 누르면

광섬유가 여러가지 색으로 변합니다.

밤에 불을끄고 보니 불꽃 놀이 하는거 같네요.

^^ 공원마다 있는 음악 분수 같기도 하고..

^^

여름날 시원해 보이는 분수~!

동전을 던지고 소원을 빌어 볼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