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이언니랑 같이~!/[ 냅킨아트 ]

예술작품같은 "냅킨아트" 들어보셨나요?

by 종이언니 2011. 1. 7.
 

종이언니가 요즘 배우고 있는 냅킨아트를 소개해 드릴께요~~
처음에는 아무 무늬도 없는 밋밋한 도자기였는데 예쁜 꽃이랑 화초로 꾸며 봤어요.
직접 그리는게 아니라 냅킨에 있는 그림을 오려서 붙인거에요~!

도자기 뿐만 아니라 나무,천,종이,플라스틱 등 다양한 재료에 꾸밀수 있답니다.
냅킨을 이용하는 냅킨아트~~  요즘 심취해서 배우고 있답니다.  ^^


꾸미는 과정보다도 물건에 어울리는 냅킨을 고르는 과정이 참 어렵더군요~~
냅킨을 잘 골라야 후회없는 결과물이 나오기 때문에 아주 갈등이 심했어요.
제가 고른 냅킨은 물건들하고 잘 어울리나요? ^^




물건에 어울리는 냅킨을 고른다음 정성들여 오려주는데
이 과정이 아주 인내력이 필요합니다. 냅킨이 얇아서 잘못하면 찢어지거든요.
그리고 물건과 어울리게 잘 배열해서 냅킨아트 전용 접착제로 붙여 줍니다.




그리고 다 마르면 마감제를 발라줍니다. ^^
설명은 참 쉽네요. 실제로 하면 정말 어렵고 인내심이 많이 필요한 작업이랍니다.


냅킨아트를 이용해 만들어본 시계에요~!
*^___^*


귀여운 토끼와 예쁜 암탉...
왠지 닭은 삐져있는데 토끼는 웃고만 있네요...
무슨 일이 있었던 걸 까요...

혹시 토끼가 달걀을 한개 먹은건 아닐까요? ㅋㅋ



★아래 손가락을 누르시면 더 많은 분들이 이 글을 보실 수 있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