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이언니랑 같이~!/[ 천연수제비누 ]

CP 때비누~~!!

by 종이언니 2017. 6. 14.

 

 

CP 때 비누 ~~!! 

 

 

 

 

목욕탕 갈때 필수품...

 

때비누

 

 

ㅎㅎㅎㅎ

 

비누칠을 하고 10분뒤

 

 

때수건으로 때를 밀면

 

 

때가 술~술~술~~~~

 

 

 

 

 

 

여러가지 첨가물을 넣어더니 색이 진~~하네요~~!!

 

 

 

 

 

 

BATH SOAP 라고 도장도 찍고~~~~

 

 

 

몰드에 넣고 24시간 보온후 꺼내서

 

하루 더 통건조 시켜 줬어요~~~

 

 

 

 

 

 

 

 

요즘 날이 더워서 그런지 많이 무르네요.

 

 

 

 

 

 

 

코코넛

올이브유

피마자

캐놀라유

포도씨유

 

 

입욕제

황토

다시마

율피

들깨

 

 

정제수 33%

가성소다 NoDc

 

 

 

전체적으로 오일은 평범하게 구성하고

 

1kg 하늘색 몰드 기준 첨가물을 50g 정도

 

듬뿍 넣어줬습니다.

 

 

ㅎㅎㅎ

 

 

 

 

치즈 커터기로

 

비누 컷팅 해봤어요~~~

 

 

 

 

 

 

깔끔하게 잘 잘립니다~~

 

 

 

 

 

 

 

피아노 컷팅기를 구입하고 싶었지만...

 

 

가격이 후덜덜~~~ㅜㅜ

 

 

비슷한 느낌의

 

 

치즈 커팅기 구입했어요

 

 

 

 

 

 

 

가성비 짱이네요~~!!

 

 

 

 

 

2달 정도 숙성뒤

 

 

 

 

사용할 예정입니다.

 

 

 

 

목욕 좋아하시는 어르신들도 좋아하는 아이템~~~

 

 

 

 

때비누~~!!

 

 

 

 

 

생활의 필수품 비누를 직접 만들어 쓰니..

 

 

내 손으로 손수 만들어 쓰는 재미도 있고

 

주변에 선물해 주는 재미도 있네요~~~

 

 

날이 점점 많~~이 더워지고~~ 뜨거워 지고 있습니다.

 

 

여러분 건강한 여름 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