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러비즈 도안 ( 컬러비즈 도안)

 

종이언니가 틈틈이 만든 펄러비즈 작품들

 

~~^^*

 

 

 

너무너무 귀엽네요~~!!

 

 

꼼데 가르송 하트 & 도모군

 

작고 귀여워서 키링 으로도 많이 만들죠~~!!

 

 

 

카카오톡 캐릭터 콘~~! 뮤지랑 같이 다니죠~~!!

 

이것도 귀엽네용~~

 

 

I ♡ U (알랴뷰) 그리고  기린

 

 

짱구는 못말려의 신짱구군 

 

 

한때 엄청 유행 했던 러버덕 (오리) 

 

 

행운을 가져다 주는 부엉이 

 

 

 보라색 코끼리와 크리스마스 트리

 

 

 

원숭이 , 거북이, 기타, 콘 

 

 

기타와 콘

 

 

바나나들고 있는 원숭이 , 머리에 꽃 꽂은 원숭이 (남자원숭이, 여자원숭이)

 

 

파인애플, 포도, 딸기, 배, 사과, 바나나

 

여러가지 과일들

 

 

2016년 병신년 원숭이띠 해라 한번 만들어 봤어요

 

숫컷 원숭이 암컷 원숭이

 

 

코끼리와 부엉이  

 

 

콘, 러버덕, 거북이

 

 

형광색으로 만든 멋진 기타

 

 

짱구와 알라뷰~~!!

 

 

 여러가지 과일들

 

 

 모두모두 너무 귀엽고 이쁘네요..

 

 

 ㅎㅎㅎ

 

 

 요즘 종이언니가 시간 가는줄 모르고 만들고 있습니다. ㅎㅎㅎ

 

 

~~~~~~~~~

 

한때 정말 재미있게 했던 게임

 

ZOOKEEPER (주키퍼) ~~!!

 

종이언니가 좋아하는 기린 케릭터 중에

 

 

네오 기린을 만들어 봤어요..

 

 

ㅎㅎㅎ 비슷한가요~~!

 

픽셀의 표현의 한계가 있기 때문에

 

작고 귀엽게 만들기가 좀 어렵네요...

 

 

최대한 작게 만들려고 하니

 

디테일한 표현이 떨어지고...

 

자세하게 표현하면 너무 커지고...

 

비즈공예가 어렵군요...

 

 

그냥 기린과 겜속 네오기린~~!!!

 

앙..귀여웡~~!!

Posted by 종이언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비밀댓글입니다

    2016.02.24 00:56 [ ADDR : EDIT/ DEL : REPLY ]
  2. 비밀댓글입니다

    2016.03.12 19:35 [ ADDR : EDIT/ DEL : REPLY ]
  3. 진짜예쁘당

    2016.03.12 19:36 [ ADDR : EDIT/ DEL : REPLY ]
  4. 야구의 나라⚾

    Hi~ 종이언니 good very I love you

    2018.04.05 08:49 [ ADDR : EDIT/ DEL : REPLY ]
    • 야구의 나라님~~~
      제 블러그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즐거운 나날이어가세요~~~!!

      2018.04.05 09:23 신고 [ ADDR : EDIT/ DEL ]
  5. 화이팅

    안녕하세요?
    혹시 도안 좀 구할 수 있을까요?
    fffoo77@hanmail.net
    감사합니다^^

    2019.06.10 15:51 [ ADDR : EDIT/ DEL : REPLY ]
    • 도안은 따로 없어요
      워낙 단순한 모양이라
      사진보고 해도 가능할듯 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화이팅님~~~!!

      2019.06.18 11:27 신고 [ ADDR : EDIT/ DEL ]
  6. 냐냐

    예뻐용

    2019.11.13 15:34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