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이언니랑 같이~!/[ 양말인형 ]

[손뜨개인형] 토순이친구 이소룡 토끼~~!!

by 종이언니 2014. 8. 25.

 

 

 

 

코바늘 뜨기로 우리 사랑스런 토순이(일단 토순이라고 부르기로~~)

에게 친구를 만들어줬어요~~!!

 

 

 

 

 

이소룡토끼에요...

 

 

 

 

 절권도를 하며 우리 토순이를 아주 잘 지켜 줄듯 하네요...

 

 

 

 

아주 늠름하네요..

 

 

 

 

저 아이는 코가 매력이랍니다.

 

 

 

 

 

 

 

오 ..어쩜좋아.. 너무 잘어울리네요...

 

 

 

 

샤방샤방

 

 

 

 

앙증맞은 쌍절권..

 

 

 

 

아뵤....저걸로 맞으면 아플까요??

 

 

 

 

 ㅎㅎㅎ

 

 

 

 

참고로 손뜨개 인형 만들기는

 

 

 

 

비스코티 님의 블로그에서 참고해서 만들었어요.

 

 

 

링크 걸어놀께요.. 여러분도 가서 구경하고 이쁜 손뜨개 인형도 만들어 보세요...

 

비스코티 -  눈썹토끼 보러가기 http://blog.naver.com/biscottis/101901686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