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이언니생각

[관람후기] 핸드 메이드 코리아 페어 2011

by 종이언니 2011. 7. 18.
 
어제까지 코엑스에서 열린 핸드 메이드 코리아 페어에 종이언니가 다녀왔어요...
제가 찍은 사진을 올려봅니다.^^

많이 찍었는데 조명때문에 전체 적으로 약간 붉게 나왔네요..
정말 손으로 만든 많은 각양 각색의 다양한 물건들이 전시 되어 있었답니다...^^

그럼... 여러분도 잠시 감상해 보세요~~!!




정말 방대한 양의 목장갑들이에요... ^^


^^ 레몬트리 부스에서 찍은 사진들이에요.. 저기 인형이랑 술병을 보자기로 싼거...는
핸드메이드 코리아페어 홍보대사이신 이효재님의 솜씨 랍니다...^^ 손으로 뭐든 만드시는..효재님..





도자기로 만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들이에요... ^^ 닭...양....화분등...너무 귀여웠어요..

이건..수공예 비누... ^^ 샘플로 작은 비누 받아왔는데 향이 너무 좋아요~~!!

러시아 인형 마트료 시카 (Matryoshkall) 와 다양한 여러나라 전통인형들...
저기 체스도 보이네요...^^

아..이건 수공예 도장인데 너무 이뻤어요.. 개성넘치는 나만의 도장을 갖고 싶다면...
수제도장 프로젝트 그룹 아띠..를 찾으세요..~~^^

아름답고 화려한 도자기...

금속으로 만든 사람들...

와인병을 저런식으로 꾸며놓니까 너무 멋졌어요..
하나하나 보면 정말 귀엽고 기발한 아이디어가 톡톡튀는 작품들이 많았답니다.

사랑이 담긴 옻칠...
옛 선조들이 주신 지혜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다시 탄생시킨것 같았아요..
정말 색이 너무 아름 다웠어요...

닥종이 인형.. 귀엽고 익살스럽고....사랑스럽고...^^

자세히 보면... 압정을 하나하나 꽂아서 만든 작품이랍니다..^^

이건 자개로 표현한 작품이에요...^^ 자세히 보면 아주 섬세하게 표현 되있어요...^^

특이하고 이쁜 인테리어 소품들...

연필꽂이도 정말 독특하죠?



저 주전자... 한번에 두개의 컵에다 따를수 있겠어요..^^

여주 도자세상...

아름답고 다양한 도자기들...

목공예에요.. 나무로 이것저것..만들기 체험도 할수 있었어요...

나만의 책을 내손으로 직접만드는... 비본..^^
수첩이나 일기장등을 개성있게 내맘대로 제본에서 겉표지까지 내가 직접 만들수 있는 곳이에요..

빈티지 공방 월요일 아침..
너무 너무 예쁜 인테리어 소품들 많이있었어요....

저런거 하나만 집에 있어도 분위기 확 살겠죠?

다양안 수공예 악세사리들...

밀키 블루님의 클레이 작품들

악세사리도 클레이로 만드네요..
폴리머 클레이라는 건데 만들고 말리면 플라스틱처럼 딱딱해 지나봐요..
종이언니도 한번 도전해 봐야겠어요~~!!^^

딸기 소보루님의 폴리머 클레이 작품들...

너무너무 귀엽고 솜씨가 왜이리 좋으신지...^^
너무 부러웠답니다... 종이언니도 폴리머 클레이 꼭 해볼래요~~!!^^

미니어쳐 돌하우스.. 뭐든 작게 작게...^^ 실제랑 똑같이 너무 귀엽고 예쁘고..정말
아..감탄사가 절로 나왔답니다...^^

여러 아티스트님들의 작품들...

열심히 작업하시는 아티스트님들....

한쪽에서는 공연도 했는데...
여러 악기와 함께 그림을 라이브로 그리는 퍼포먼스....
특히 우리 가락에 맞춰 그림을 그리는 모습이 너무 인상적이였습니다....^^

^^ 사진을 찍는다고 많이 찍었는뎅...아직 찍는 실력이 한없이 부족합니다.....에공..ㅜㅜ
그리고 사진을 못찍게 하는 부스에서는 안타깝게 저만 보고 왔네요...
여러분에게도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모처럼 하늘이 높고 푸르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여러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