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클레이 공예 ~ !!!

[클레이] 귀여운 펭귄 커플의 사랑고백

by 종이언니 2011. 6. 15.
 

 
과학클레이 시간에 만들어 본거에요~~!!
노란색 버튼을 클릭하면
하얀 이글루안에서 ~~쪽~~!! 알~러~뷰~~!! ♥♡♥♡♥♡ 라는 소리가 나는 작품이랍니다.

너무 소리가 귀여워서 플래시로 구현해 봤어요.

여러분 노란색 버튼을 눌러 주세요~~!!




남극 신사 펭돌이가 아름다은 펭순이에게 사랑고백을 하네요..~~^^ㅎㅎ

펭순아 내 사랑을 받아줘~~!!

펭돌이 몰라..몰라..

.....

이런 추운 남극에서 빨간 장미를 어떻게 구했어?

펭순이를 위해서라면 뭐든 구해 줄수 있지...

빨간 장미 뿐만 아니라 저 하늘에 별님 달님 까지....ㅎㅎ

잉...진짜~~??

아이 좋아라 그럼 저하늘에 별님도 따줘..

펭순아 그건 다음에...

오늘은 장미꽃만...^^ㅎㅎ

알았어...

근데 펭돌아 어제가 키스 데이였데...

그래 ? 그런날도 있어...참 좋은 날이네..ㅎㅎ

ㅎㅎㅎ

.....

^^ 요즘 날씨 많이 덥죠... 어때요 남극 풍경과 귀여운 펭귄들 보니 더위가 날아갑니까?ㅎㅎㅎ

실루엣도 통통하니 귀엽네요.

펭돌이와 펭순이는

매일매일

행복하게

산답니다..^^

~~쪽~~! 알러뷰~~ 소리가 더 듣고싶은분은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그리고 어제 6월 14일이 키스 데이 (kiss day) 였다 네요~~!!
ㅇ^____^ㅇ
참 무슨날도 많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