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클레이 공예 ~ !!!

[과학 클레이] 등대와 수륙양용 자동차

by 종이언니 2011. 5. 17.
 

클레이 아트와 과학을 접목해서 만드는 과학클레이
스위치를 누르면 등대에 꼬마 전구가 밝혀지고
수륙 양용 자동차는 꼬마전구가 켜지고 프로펠러가 돌아가는 신기한 클레이~~!!

과학과 미술을 동시에...~~ *^.^*
어렵고 딱딱한 과학을 클레이만들기와 함께 공부하면 재미있고 이해하기도 쉽답니다.



누구나 마음의 등대가 있죠...^^


종이언니는... 사랑하는 가족이 마음의 등대랍니다...^^


저기 오른쪽 분홍색 스위치를 누르면...

 

짜-잔... 이렇게 불이 켜진 답니다..


등대위에 갈매기 한마리가 앉아서 휴식을 취하고 있네요...
가끔씩오는 갈매기는 등대의 절친 이랍니다...^^ㅎㅎ
갈매기가 전해주는 세상 이야기에 등대는 시간가는줄 모르네요~~!!



갈매기도 날다가 지친 날개를 쉬게 하고 싶을땐.. 항상 등대를 찾는답니다.


육지에서도 물에서도 어디든 갈수 있는 수륙 양용 자동차..


오늘은 어디를 가볼까? 저기 멀리 하와이에 가볼까?


귀여운 자동차야 종이언니도 태우고 가라..~~^^


이렇게 스위치를 누르면 꼬마전구에 불이 들어와요~!


또 다른쪽을 누르면 프로펠러가 돌아갑니다.
우리아들은 프로펠러를 얼굴에 가져가면서 선풍기라고 시원하다고...^^ ㅎㅎㅎ
올여름엔 이걸로 시~원하게 나야 겠습니다...
벌써부터 더운데..ㅋㅋ


등대야 길 잃지 않게 해줘서 고마워~~!!


등대와 어디든 갈수있는 수륙양용 자동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