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이언니랑 같이~!/[ 천연수제비누 ]

비누 포장하기

by 종이언니 2017. 10. 3.

 

 

 비누 포장하기

 

 

 

 

비누나 기타 다른 선물할때~~~ 포장 리본에~~~

 

 

간단히 택을 만들어 달아주면 센스있게 이쁘네요~~!!

 

 

 

 

 

완성사진이에요~~!!

 

 

혹시 필요하신분을 위해

 

 

제가 올려드려요~~~!!

 

프린트해서 사용하세요~~~!!

 

 

 

 

 

 

 

 

handmade.zip

 

↑↑↑↑↑↑↑↑

click 해서 다운 받으신후

압축풀고 A4용지에 100% 로 프린트해서

사용하세요~~~!!!

 

 

 

 

 

 

프린트를한후~~~

 

 

예쁘게 잘라줍니다.

 

 

 

 

제가 올린화일에는 오타 수정 다했어요~~~~!!

 

 

처음 프린트한건...오타가 몇개 보이네요

 

 

ㅎㅎㅎ

 

 

 

 

 

 

그리고 골판지나

 

두꺼운 도화지

 

마분지, 색지 등으로

 

 

자른 종이보다 조금 더크게 잘라줍니다.

 

 

 

 

골판지와 프린트한 용지를

 

풀로 살짝 붙여주세요~~~

 

 

 

 

 

그리고 펀치로 구멍을 뚫어 주세요~~

 

 

 

 

 

 

여기서 마무리 할수도 있지만

 

집에 아일렛침과 아일렛 펀치가 있다면

 

 

 

 

예쁘게 구멍을 아일렛 펀치로 마무리 해주세요~~~

 

 

 

(멋지네요~~...ㅎㅎㅎ)

 

 

 

 

비누 박스에 비누를 넣어준후

 

 

박스 밑에 스타핑을 깔아 줘도 되지만~~~

 

 

저렇게 도일리 페이퍼를 갈짝 깔아도 이쁩니다.

 

 

실리카겔 한개씩 넣준후~~~

 

 

 

 

 

 

 

포장 완료~~!!

 

 

리본으로 마무리 할때

 

 

 

 

 

아까 만든 택 (TAG) 을 달아주면

 

 

 

 

 

훨씬 센스 있네요~~~!!

 

예쁩니다.

 

 

 

 

 

 

 

 

jpg 화일 올려 놨어요~~

 

필요하신분 다운받아 쓰세요~~~!!

 

 

제 추석 선물이에요~~~!!

 

 

 

handmade.zip

 

↑↑↑↑↑↑↑↑

click 해서 다운 받으신후

압축풀고 A4용지에 100% 로 프린트해서

사용하세요~~~!!!

 

 

 

 

 

여러분~~~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