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 !!!/스마트폰

APP_Forest_스마트폰에서 나무를 키워보자~~!!!

by 종이언니 2017. 4. 27.

 

 

 

 

스마트폰 앱 - 포레스트

 

SMART PHONE APP - FOREST

 

스마트폰은 이제 그만~~~!!!

 

 

 

 

종이언니가

 

정말 착한 앱을 소개 하려고 합니다.

 

이거 참 좋네요~~!!

 

맨날 손에서 놓질 않는 스마트폰

 

잠시라도 스마트폰은 놓고

 

생활해 봐요~~!!

 

 

이러다가 스마트폰이 손에 붙어 버리겠어요..ㅠㅜ

 

 

ㅎㅎㅎ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Forest (포레스트)를

 

검색해 설치를 해줍니다.

 

 

 

 

 

 

 

 

 

나무심기

 

 

당신의 일에 집중 해야할때~~

 

나무를 심자

 

 

 

 

 

 

 

집중!!

 

 

당신이 집중해서 30분 일하면

 

그사이 나무는 자라고 있다....

 

 

 

 

 

 

 

 

 

Phubbing

을  멈춰라~~~!!!

 

 

 

Phubbing (Phone과 snubbing의 합성어로 스마트폰에 빠져

주변사람들에게 신경쓰지 않는 사람)

 

 

이 앱을 나가면 나무는 죽는다....

 

 

 

 

 

 

 

 

당신의 숲을 조성하라~~

 

 

열심히 일할수록

 

숲은 더 무성해 진다...

 

 

 

 

 

 

 

 

 

새로운 패턴 개발

 

 

 

당신의 생산성을 위해 "스마트폰 없음"

 

패턴을 개발 하라~~~!!!

 

 

ㅎㅎㅎㅎ

 

 

좋네요..

 

 

 

 

 

 

 

 

 

 

 

 

 

당신의 삶에 숲을 가져오세요~~

 

 

 

음..스마트폰은 숲 키우는데 쓰고~~~

 

당신은 일하고 공부하고 친구들이랑 얼굴보고 수다 떨어라...

 

 

뭐 이런뜻..인듯....

 

 

 

 

 

 

 

 

 

 

 

 

 

 

 

 

종이언니도 폰에 깔고 바로 실행했습니다.

 

 

 

ㅎㅎㅎㅎ

 

 

 

 

 

 

 

 

 

 

 

 

 

먼저 10분 해봤어요~~!!

 

 

 

 

 

 

 

 

 

 

 

 

 

 

음...포레스트 앱이 액서스 권한을 설정해야

 

바르게 실행이 되는가 봅니다..

 

일단 하라는대로 해봅니다.~~~

 

 

 

 

 

 

 

 

 

 

 

 

 

오호라~~~

 

 

10분간 핸드폰 화면에 이렇게 뜨네요..

 

다른거 못하게

 

 

Give Up 버튼도 있네요...ㅋㅋㅋ

 

 

10분인데

 

 

기다려 보죠~~!!

 

 

 

 

 

 

 

 

 

 

 

 

 

 

 

 

 

8분 남았네요..

 

 

ㅎㅎㅎ

 

다른거 해야되는데

 

 

이 화면 만 보고 있네요...

 

 

이런이런이런~~~

 

 

ㅋㅋㅋㅋ

 

다른거 집중해서 하고

 

 

다시 화면을 열어봅니다.~~~

 

 

 

 

 

 

 

 

 

 

 

 

 

 

오호랏~~~

 

성공했네요

 

 

축하해주면서

 

 

3원을 주네요~~

 

 

 

 

 

 

 

 

 

 

 

 

 

 

예쁜 꽃이 피어있는

 

 

덤불이 생겼습니다.

 

 

 

 

 

 

 

 

 

 

 

 

 

한번더 해보자~~~!!

 

 

 

 

 

 

 

 

 

 

 

 

 

 

 

 

 

 

 

 

 

 

 

 

 

음...심는 식물을 고를수도

있네요~~!!

 

 

 

 

 

 

 

 

 

음...예쁜건 코인이 필요하네요..

 

종이언니는 아까랑 똑같이 꽃 덤불로 선택

 

 

 

 

 

 

 

 

 

 

 

 

 

종이언니 숲에~~~~

 

ㅋㅋㅋ 벌써 예쁜 식물이 두그루나 ~~

 

 

재미있네요...

 

 

 

 

 

 

 

 

 

 

 

 

 

 

 

 

500 코인이 있으면

 

 

예쁜 벚꽃 나무

 

버섯

 

집이 있는 나무 등등

 

 

골라서 기를수 있네요.

 

 

 

 

 

 

 

 

 

 

 

 

500코인을 빨리 모아야 겠어요~~!!

 

 

 

 

 

 

 

 

 

 

 

 

사운드도 코인으로 살수 있네요~~

 

 

코인은 식물을 키우면 자연스럽게 쌓이게 되는 구조입니다.

 

 

 

 

 

 

 

 

 

나무 키우기를 실패 하면

 

저렇게~~~

 

죽은나무가 생깁니다.

 

 

ㅠㅠ

 

 

 

 

 

 

 

 

 

 

최소 10분 부터 최대 120분 까지

 

 

설정 할수 있네요~~~!!

 

 

 

*^.^*

 

 

쉽고 재미있네요...

 

 

 

핸드폰을 너무 많이 하는 우리 아이들~~!!

 

 

또는 어른들~~~

 

 

이 앱 깔고 누가누가 나무 많이 심나 놀이 하면서

 

 

스마트폰을 하는 시간을 조금씩 줄여 보면 어떨까요

~~~!!

 

 

요즘 스마트 폰을 너무 많이 해서

 

눈도 침침합니다.

 

 

ㅠㅠ

 

가뜩이나 미세 먼지 때문에 눈이며 코며 간질간질 한데...

 

 

스마트폰은 꼭 필요할때 잠깐씩 하고

 

 

다른일에 집중해 봐요~~!!

 

여러분

 

오늘도 즐겁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