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 !!!/스마트폰

[스마트폰게임]살아남아라~! 개복치~!!!

by 종이언니 2015. 1. 5.

진정한 킬링 타임(Killing Time )게임~~!! 

머리를 식히고 싶을때~~~

아무 생각없이 시간을 보내고 싶을때~~~~

마음을 좀 진정 시키고 싶을때~~~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정한 성취감을 만끽하고 싶을때~~~~

해보세요~~여러분~~!!! ^^*

살아남아라! 개복치

스마트폰 전용 게임 입니다.

그럼 어떤 게임인지 살펴 볼까요~~!!

 

gogogo~~~!!!

 

 

 

^^*

 

 

플레이 스토어 나 앱 스토어에서

다운 받아서 해보세요.. 물론..공짜(Free) 입니다.

무료 어플입니다.

그대신 광고가 좀...참아줄 만큼 나옵니다.~~~ ^^*

 

 

정말 단순한 게임입니다.

개복치를 키우면서 여러가지 모험?을 하면서 점차 성장시키는 게임입니다.

마치 옛날에 다마고치 게임처럼~~~

 

 

종이언니는 개복치를

별사탕-아기-어린이-젊은이-사회의 일원-개복치왕-수족관 주인-살아있는전설

한다음 다시 하드모드로 다시 키웠어요~~~!! ㅎㅎㅎ

이런걸 왜하지 왜하지...하면서..

끝장을 보자..라는 심리에...ㅋㅎㅎㅎ

개복치가 자꾸

돌연사 하면서 깨알같은 재미??? 를 선사..하네요...ㅎㅎㅎ

 

 

 

 

 

 

개복치도감입니다.

 

====>>>> 하드모드로 다시 키우면서 스크린샷을 꼼꼼히 저장했습니다.~~~

 

 

 

알에서 막 부화한 개복치

별사탕

 

 

 

 

그 다음.. 아기

개복치 주위에 있는 먹이들을 터치터치 하면

개복치가 먹이를 먹고 크는 ...거에요..

ㅎㅎㅎ

손가락으로 먹이들만 터치터치~~~!!

하면 되는 아주 쿨~~한 게임~!!

 

 

 

 

드디어 예쁜 파랑색 개복치의 모습이 ~~~

어린이 개복치 입니다..

 

 

 

 

젊은이 개복치~~!!

개복치는 어린이 다음 바로 젊은이..

청소년기가 없네요...물론 사춘기도 없겠군요...

아주 순~~한 물고기 네요..

 

ㅎㅎㅎ

 

 

 

드디어 사회의 일원 되었습니다...

ㅎㅎㅎ 수염 한가닥 났네요...

 

사람구실..아아니~~~ 개복치 구실좀 할까요...

많이 컷네요..~~~!!

 

 

우왕...개복치왕~~ 왕관과 수염 두가닥...

 

 

수족관 주인이 되었군요..

포스가 정말 ~~!! 후덜덜..가슴에 훈장도 있고..

수염도 많이 났네요...

왕관에 이끼도 끼고...

 

정말 깨알같은 표현 이네요...ㅋㅎㅎㅎ

 

 

너무 커져서 먹이들이 안보입니다...

그냥  터치 터치 많이 하세요..

 

 

 

 

드디어 살아있는 전설이 되었군요..

수족관에서 살아있는전설~~~!

 

 

 

 

 

 

 

 

 

 

 

 

 

 

 

 

 

 

 

 

이렇게 성장했네요..

귀요미~~~개복치..ㅎㅎㅎ

살아있는 전설이라 주변에 따르는 물고기 들이 많네요...

 

 

 

 

 

수족관주인 에서5000kg 까지 키운다음 선택을 할수 있습니다.

 

 

 

 

모두로의 축복을 선택하면 -->>> 살아있는 전설이 되요~~!!

살아있는 전설은 10000 kg 까지 성장하면 자연사 ㅠㅠ 한다고 하네요..

종이언니  그렇게 까지 못 키웠어요.. 중간에 돌연사 해서...

 

ㅎㅎ

그리고

다시 키워 떠돌이 물고기로 계속 키웠답니다.

 

 

 

 

그리고 자유와 희망을 선택하면 ===>>>> 떠돌이 물고기가 됩니다..

 

떠돌이 물고기는

어느아침, 개복치는 수족관의 아저씨와 싸우고 바다로 도망쳤다.

 

넓은 바다, 분홍빛 산호, 그렇다.

여기가 개복치의 실제 무대였던 거다.

 

자유를 느끼고 헤엄쳐 깊게깊게 바다 밑에는

새로운 모험의 조짐이 꿈틀대고 있었다.

 

라고 소개 되어있네요..

 

ㅋㅋㅋ 수족관아저씨와 왜 싸웠을까요??

 

사춘기 시절을 겪지 않은 개복치 다 커서 오는

오춘기?? ㅋㅋ 같은 것이였을까요???

 

청소년기가 없던 개복치...

다커서 혼란 스러웠나요?? ㅋㅋㅋ

 

궁금하네요 싸운 이유가..

 아무튼 자유와 희망을 찾아..

 

 

 

변함없이 개복치는

계속 먹습니다.

계속...

ㅎㅎㅎ

 

떠돌이 물고기...

그리고 10000kg 이 되면...

 

 

 

 

인도양의 주인이 됩니다....~~

 

이야.. 다키웠당~~~!!

 

뿌듯해~~~!!!!

 

 

 

 

 

 

그다음에 뭐가 있을까...

 

하고 더 키웠더니..

 

아직 업데이트 전이네요...~~!!

 

 

 

 

 

 

 

업데이트 된다음 태평양주인? ㅎㅎㅎ

오대양을 다 접수할까요???

 

 

 

 

 

 

인도양의 주인이 된 개복치..

늠름하네요...

수족관에서 살아있는 전설로 남아

늙어 죽는거 보다 더 멋지네요..^^**

 

개복치의 돌연사 입니다..

 

 

 

 

 

 

 

도감을 다 완성하진 못했어요...

완성할려면 많이 죽어야 해요..ㅎㅎㅎ

 

 

 

 

 

 

 

돌연사를 하거나 시간이 지나면MP포인트가 쌓여요..

그걸로 새로운모혐을 획득하면

몸무게가 많이 늘어 날수 있답니다..~**

 

 

 

 

 

 

 

 

 

 

 

 

개복치...업데이트 될때가지 안녕~~!!!

 

넓은 바다에서 다시 만나자..ㅋㅎㅎㅎ

 

 

b2b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