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정 유리병 재활용하기

 

 

 

 

 

갈색 유리병을 재활용해서

 

향초를 만들었어요.

 

먼저 완성샷 입니다.

 

 

 

 

예쁜 유리병 사이에 있어도

 

전혀 꿀리지 어색 하지 않네요..

 

 

ㅎㅎㅎ

 

 

 

 

갈색병이여 영원하라~~~

 

 

ㅋㅋㅋ

 

 

갈색유리병은

 

자외선을 차단해 주는 효과가 있어서

 

화장품이나 약병으로 많이 사용되고

 

요즘 과학실에서 사용하는 시약병으로도

 

 

향초나 디퓨저를 많이 만들죠~~!!

 

ㅎㅎㅎ

 

일부러 사지말고

 

집에있는 유리병을 활용해서

 

 

향초나 디퓨저를 만들어 보세요~~~!!!

 

 

종이언니는 입구가 넓은 홍삼정 유리병이 있어서

 

향초를 만들어 봤어요~~~!!

 

 

 

처음에는 이렇게~~~~

 

 

옆면의 스티커를 다 떼주고~~~

 

 

 

 

 

뚜껑을 젯소와

 

 

하얀색 아크릴 물감으로 칠해줍니다.

 

 

 

처음엔 붓으로

 

 

 

두번째도 붓으로~~~

 

 

 

마지막

 

아크릴 물감은 스펀지로~~~

 

 

퐁퐁퐁 누르면서 칠해줬어요~~!!

 

 

 

 

 

 

러프한 질감이 살아있어 예쁘네요

 

 

~~!!

 

 

 

 

 

 

냅킨아트 로 꾸며 줍니다.

 

 

봄봄 느낌

 

 

 

 

 

아기자기한 꽃무늬와

 

새가있는 냅킨

 

 

아주 상콤한 느낌이네요~!!

 

 

 

 

 

집에 남아 있던 유리병과

 

 

다잇소에서 구입한 아기자기한 잼병으로

 

 

홍삼병 향초와 같이 만들어봤어요~~!!

 

 

 

 

 

 

 

 

시원한 느낌의 푸른색 메리고 라운드 용기

 

 

언제나 우아한 불꽃 와플 용기

 

 

그리고 입술 모양 용기 (언제 부터인지 모르지만 집에 있던거...)

 

 

 

 

 

요래~~ 요래~~ 창가에다 자리잡고~~~

 

 

 

 

 

소이왁스를 부어줍니다.

 

 

향은

 

 

샤넬 넘버 5 (스위스), 블랙체리사케 (영국), 유칼립투스 (스위스)

 

 

이렇게 사용했어요.

 

 

 

 

 

 

 

넘버 5 는 유명해서 사봤는데~~~

 

좀 묵직하면서 세련된 느낌~~ 호불호가 있을듯 합니다.

 

 

블랙체리 사케는 파시는 분이 권해 줘서 사봤는데

 

아주 달달하면서 상큼하니 봄에 잘어울리는 향입니다.

 

 

 

유칼립투스향은 시원한 느낌~~!!

 

 

셋다 개성있는 향이네요

 

 

좋아요~~~!!

 

 

 

 

 

 

다잇소에서 산 용기에요

 

너무 귀엽죵

 

 

가격도 한개 천원~~!!

 

 

다잇소 애용합니다.  ㅎㅎㅎㅎ

 

 

 

 

 

 

올 여름에 자주 피울듯한 푸른 메리고 라운드

 

 

여기에 어울리는 유칼립투스 향

 

 

너무 맘에 드네요~~!!

 

 

 

 

 

 

우아한 불꽃 캔들~~~!!

 

 

뚜껑 손잡이 모양이 불꽃모양이라

 

불꽃 캔들이라는 별명이 있다네요~~~!!

 

잘어울려요~~!!

 

고급져서 선물용으로도 좋겠어요~~!!

 

 

 

 

 

 

 

다잇소 잼명 귀여웡~~!!

 

 

 

 

 

 

 

리본으로 꾸며주니 너무 앙증맞고 예쁘네요~~!!

 

 

 

 

 

 

 

 

 

오늘의 주인공

 

홍삼 갈색병 캔들

 

 

화사한 뚜껑에 어울리게

 

향은 블랙체리 사케로~~~

 

 

 

 

 

 

 

 

 

입술모양병~~

 

이건 언제 부터인지~~

 

우리집에 있던 골동품~~~

 

 

모양이 저래서 불이 잘 붙어서

 

끝까지 초가 다 탈수 있을지...모르겠어요..

 

 

그냥 방향제로 써야겠어요~~~

 

모양도 이쁘고~~~!!!

 

 

^^;;;

 

 

 

 

 

 

 

갈색병에다 무심한든 금색 리본으로 칭칭 감아 줘봤어요~~!!

 

 

 

훨씬 고급지고 예쁘네요~~!!

 

 

 

 

 

 

 

그냥 노끈으로 감아줘도 운치있게 멋있을듯~~~

 

합니다.

 

 

 

깔끔한 스티커 하나 붙여줘도 좋겠어요~~!!

 

 

 

 

 

여러분~~!!

 

 

꽃들이 활짝 피어있는 봄 입니다.

 

언제나 행복하세요~~!!

 

 

 

 

 

 

어제 바람 많이 불고 다음주에 비가 오면

 

 

벚꽃은 비가 되어 사라질듯 합니다..ㅠㅠ

 

 

하지만~~~철쭉과 튤립 ~~~

 

장미가 기다리고 있으니 너무 실망 하지 말기~~!!

 

 

♡♥♡

 

 

신고
Posted by 종이언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