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이언니랑 같이~!/[ 천연수제비누 ]

CP비누 선물 포장

by 종이언니 2018. 5. 3.

 

 

 

 

CP비누 선포장

 

 

 

 

비누를 만들어서

 

 

선물할때~~~

 

 

포장이 정말 고민됩니다.

 

 

ㅎㅎㅎ

 

 

포장 상자에 포장하면

 

 

상자나 포장지는 버리면 그만이니...

 

 

이렇게 해봤어요~~~

 

 

요즘 재활용 쓰레기도 골치 거리잖아요~~~

 

 

이래 저래 쓰레기도 줄이고~~~

 

 

실용적이면서 이쁘고~~~

 

 

딱 종이언니 스퇄~~~ 임돠~~~ ㅎㅎㅎ

 

 

 

 

 

 

예쁜 바구니에~~~

 

 

비누와 바디오일을 넣고~~~~

 

 

 

 

 

 

투명 비닐 포장지로 한번 더 포장 해줬습니다.~~~

 

 

어때요??

 

종이언니

 

쎈쑤 돋죠???

 

 

ㅋㅋㅋ

 

 

 

 

 

 

우선

 

 

다있어~~~ 매장가서

 

 

맘에드는 바구니를 사옵니다..

 

 

단돈 이천원이네요~~~

 

 

ㅎㅎㅎ 가격 착해서 종이언니 여기 자주 갑니다.

 

 

 

 

 

 

 

 

바닥에 실리카겔 몇개 깔아주고~~~

 

 

 

 

 

 

opp 봉투에 개별 포장해둔

 

 

비누들을

 

 

 

 

차곡차곡 넣어줍니다.

 

 

딱 열장 들어가네요~~~^^;;

 

 

 

 

 

바디오일이나

 

 

로션, 스킨 등등...

 

 

넣어줘도 좋겠어요~~~

 

 

 

그냥 이렇게 선물 해도 좋지만

 

 

투명 포장지로

 

 

 

 

 

 

한번더 포장 해줬어요~~~

 

 

 

 

 

 

리본도 예쁘게 묶어주고~~~~

 

 

 

 

 

요래요래~~~

 

 

 

 

 

 

이렇게 포장해서 선물 하면 쎈뚜쟁이 는 따논 당상 입니다.

 

ㅎㅎㅎ

 

 

 

 

 

나른한 오후

 

 

아메리카노와 달달한~~~쿠키 그리고 초콜릿~~~~

 

 

최고입니다...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