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클레이 공예 ~ !!!

클레이로 [어피치] 만들어보자!!

by 종이언니 2015. 2. 5.

 

 

아주 쉽게 클레이로 조물조물~~~!!

 

카카오톡 프렌즈~~ [어피치]를 만들어 봐요~~!

 

 

우리 어린이도 할수있게..

 

쉽게 설명 했습니다...

 

 

 

자 그럼 아주 쉽게 쉽게... 해볼까요??

 

gogogo~~!!

 

 

 

 

 

 

 

아주 러블리~~한 '어피치..

 

ㅎㅎㅎ

 

종이언니가 카톡 캐릭터중에 젤루 좋아하는 아이입니다..

 

ㅎㅎㅎ

 

 

먼저 피치의 피부색~~~!!

 

연분홍색..

 

아주 예쁜 색이죠..

 

흰색과 빨강색 클레이로 적당한 비율로 섞어주세요..

 

 

 

흰색은 많이 빨강은 조금..

 

그러면 연 분홍색이 만들어 져요..

 

어피치 얼굴색~~~!!

 

 

 

 

 동글동글하게 공모양을 만들고

 

약간 머리 윗쪽을 뾰족하게~~~

 

이렇게~~~!!

 

 

 

 

피치가 하트 눈을 하고 있는 모양을 만들어 볼꺼라서..

 

두눈을 빨강색 클레이로 납작하게 하트를 만들어 줍니다.

 

 

 

 

ㅎㅎㅎ 정말 사랑스런 눈이 네요..~~^^;;;;; 

 

 

 

 

 

 

어피치 얼굴에 붙여 줍니다..

 

그리고 입을 만들어 주는데...

 

 

동그랗게 공모양을 만들후

 

클레이 도구로 꾹 눌러주어서

 

통통한 입술을 표현해 줍니다.

 

 

 

 

 

이렇게~~!!

 

 

 

 

 

몸은 .. 하얀색 클레이를 타원형으로 만들어 준뒤

 

가위로 팔다리 부분을 잘라 줍니다.

 

이렇게...사진처럼..

 

 

 

 

아래위를 세로로 적당히 잘라 주면 됩니다..

 

그리고 모양을 다듬어 주세요.. 

 

 

 

 

 

얼굴을 몸에다 붙이고 전체적으로 모양을 다듬어 주세요..

 

 

조금 진한 분홍색으로 양볼에 볼터치를 표현해 주세요..

 

 

 

 

 

 ㅎㅎㅎ

 

밑에 판은 폼보드에 노란색 폼클레이를 붙였어요..

 

 

 

 

조금 허전하네요...

 

 

 

 

통통한 하트를 만들어 꾸며 줬어요..

 

ㅎㅎㅎ

 

 

사랑이 흘러 넘치는 어피치네요..

 

 

 

누구한테 고백하는 걸까요??

 

ㅋㅋㅋ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이렇게 만들어 초코렛과 사탕과 함께

 

소중한 사람한테 선물 해 줘 보세요...

 

감동의 쓰나미????? 가 몰려올꺼같은.......

 

ㅎㅎㅎㅎㅎㅎㅎㅎ

 

 

 

만들기 쉬워서

 

클레이를 처음 해보신 분도 만들수 있어요...

 

 

우리 아이들과

 

옹기종기 앉아서..

 

카톡친구들을 만들어 보세요..

 

 

 

웃음꽃이 피어날 꺼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