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이언니랑 같이~!/[ 종이조형공예 ]

[종이접기] 재미있는 고사성어 로봇과 로켓 연필꽂이

by 종이언니 2011. 5. 20.
 


^.^ 오늘은 로켓 타고 우주로 가볼까요~~!!

우주에 가서 고사성어를 외계인들에게 알려줄까요?
ㅎㅎㅎ

저 달에는 정말 토끼가 있을까?

은색 펄 구김지로 로켓을 만들었어요.

연필들을 태우고

넓은 우주로 나가

아름다운 별들을 구경하고 싶네요.

로켓의 전체적인 모습은 육각형이에요.

드넓은 우주에는.. 우리 말고 또 누가 살까요?

우리의 고사성어를 알려주면

외계인들은 이해할까? ㅋㅋㅋ

다달이 그달의 고사성어를 알려주는 고사성어 로봇..
아이들 눈에 잘 띄는 곳에 놓고 왔다갔다 하면서 고사성어를 익혀봐요.
어렵기만 하던 한문이 재미있어 질꺼에요~~!!!

로켓모양 연필꽂이
아이들의 상상의 나래를 펼칠수있는 디자인입니다..~~!!
우리가 자고 있는 밤사이 로켓 연필꽂이는 연필들을 태우고 여기저기 날아다니지 않을까???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