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라서붙이기/[예쁜패턴]

사랑과 정성이 담긴 발렌타인데이 카드 만들기

by 종이언니 2011. 2. 12.
 

발렌타인데이때 소중한 사람에게 줄 초콜릿 준비 하셨나요?
그럼 사랑하는 마음을 카드에 담아 같이 주면 어떨까요?
그래서 종이언니가 준비 한 발렌타인데이 카드~~!!


♡♥♡♥♡♥ 손가락 꾸욱~~!! ♡♥♡♥♡♥


먼저 제가 올린 파일을 출력 합니다.
A4 사이즈에 맞춰 제작했습니다. 100%로 출력하세요.

봉투와 카드 두개의 파일이 있습니다.
카드를 써서 봉투에 넣어도 되고, 그냥 카드만 출력하셔도 OK~~!!  ^.^~♡

A4에 맞춰서 제작했어요~! 100%로 출력하세요~!


출력을 한다음 잉크가 다 마른후 예쁘게 잘라줍니다.


카드는 반으로 접으면 완성~!


분홍색 하트, 초코색 하트, 그리고 빈티지 느낌의 카드 세가지 준비해 봤어요.
마음에 드는것으로 골라 쓰세요~!


봉투를 만들땐 다 자른후


이렇게 풀칠을 해주셔야 The happiness of loving and being loved~!
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양옆 날개를 접어준 후 밑을 올려서 붙여줍니다.

카드를 넣고 살짝 풀칠해서 붙여주면 OK~~!!


제 개인적으로 빈티지 느낌의 카드가 마음에 드네요..
구겨진 종이 질감을 이용해서 꾸며 봤어요.. 여러분은 어떤가요...


카드의 뒷모습입니다.                                     아름다운 마음을 담은 문구를 써넣으세요..

프린트 특성상 한쪽면만 프린트를 해야되서 속은 꾸미지 못했네요..~~!
여러분 개성에 맞게 그림도 그리고 색도 칠해서 꾸며 보세요..^^


빈티지 느낌의 카드~!


이렇게 세가지에요.. 봉투는 초코색도 있답니다.                 카드와 봉투의 뒷모습~!


사랑이 물씬물씬 하트 뿅뿅~~!! 엄청 많이 날리고 있네요..^^;;


전에 발렌타인 초코릿 포장하기에 썻던 메모지와 같이 찍어 봤어요..^^


사랑의 기운이 넘쳐 흐르네요~!


작지만 큰마음을 담아 전해보세요~!



발렌타인 메모지 다운 받으실분 클릭~☆



★ 아래 손가락을 누르시면 더 많은 분들이 이 글을 보실 수 있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