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이언니랑 같이~!/[ 종이조형공예 ]

[우드아트] 잠시주차 팻말2

by 종이언니 2013. 1. 17.

 

   

 

잠시주차 팻말을 하나더 만들어 봤어요~!

 

 

 

 ~~^.^ 하면 할수록 매력있는 우드아트~ㅎㅎ

종이접기도 해야되는뎅...앙..이것저것 너무 할게많다.

 

 

손가락 꾸욱~!

 

 

 

토끼가 그려져 있는 우드판이 조금 더러운 상태라...

과감하게 검정색으로 칠했어요.

 

 

세번 칠을해서 얼룩이 없게 했습니다.

까만 칠판 같네요..^^

 

 

 테두리와 파킹 (parking) 글자를 팝스타 포인트펜으로 칠했어요~!

 

 

 토끼를 무슨색으로 칠할까~~~ 고민하다..

 

 

역시 토끼는 분홍토끼가 최고..^^

 

 

 눈도 초롱초롱 칠해주고 여기저기 팝스타 포인트 펜으로 포인트를 줍니다.

 

 

 전화 번호 숫자는 하얀색으로 칠했어요...

 

 

 

하얀색 팝스타 포인트 펜으로 밋밋했던 바탕에 그림도 그려주고..

하얀 숫자가 단조로와 점선들을 넣어줬어요~!

목공풀로 숫자들을 붙여주면 완성~!

 

 

저번에 만든거와 사뭇 느낌이 다르지만 각자 개성에 맞게 ^^

종이언니 지인들께 선물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