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저스 도안'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6.02.25 펄러비즈 히어로 총집합~!



                            

 

 

펄러비즈(컬러비즈) 영웅 도안 (히어로 도안)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 Captain America Civil War ) 가 4월 28일 개봉 한다네요

 

기대 됩니다...

 

기념 하는 마음으로 캡틴아메리카, 토르, 아이언맨, 헐크, 스파이더맨을

 

펄러비즈로 만들어 봤어요...

 

 

 

 

 

우리 아이들도 너무 좋아하죠..

 

히어로 총집합 입니다...

 

각 히어로 마다 미니미 히어로도 만들어 봤어요...

 

완전 귀욤~~!!

 

 

 

종이언니는 먼저 검정 라인을 만들어준후

 

 

속에 색을 채우는 방식으로 만듭니다...

 

 

그럼 헷갈리지 않고 비즈들을 잘 끼울수 있어요~~!!!

 

 

캡틴아메리카와 꼬마 캡틴~~!!

 

 

아이언맨

 

 

 

미니미 아이언맨이 정말 앙증 맞네요~~

 

 

 

 

헐크

 

 

 

 

아기 헐크를 진한 초록으로 했더니 큰 헐크보다

 

더 무서워 보입니다...ㅋㅋㅋㅋ

 

 

 

 

종이언니가 좋아하는 토르~~~~

 

 

 

토르의 분신 천둥망치 묠니르~~~~

 

멋집니다.

 

 

미니미 토르 ㅎㅎㅎ 완전 귀엽네요~~~

 

 

스파이더맨

 

거미줄을 잡고 거꾸로~~~

 

명상중입니다...ㅎㅎㅎ

 

 

 

여러분 잘 보고 하시라고

 

나무 책상 위에서 한번

 

깨끗한 흰색 배경 위에서 한번

 

이렇게 두번 사진 찍어 올려요~~~~ 

 

 

 

스파이더맨 미니미

 

 

앙~~!! 완전 귀염

 

키링으로 만들어도 좋을듯 합니다.

 

 

토르

 

 

스파이더맨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헐크

 

 

모두모두 모여 단체샷

 

미니미 들도 단체샷

 

 

영웅들이 우리들을 지켜 줄려면

 

힘이 필요해요...

 

 

 

 

김밥과 주먹밥을 먹고 힘을 내라고~~~

 

만들어 봤어요..ㅋㅋㅋㅋ

 

 

 

ㅋㅋㅋ 이것도 너무 귀엽다.

 

 

 

 

전부 모여 떼샷~!

 

 

 영웅들이 우리를 지켜주니

 

 

든든한 마음이 드네요..

ㅎㅎㅎㅎ

 

 

이상 펄러비즈 매력에 풍덩 빠진 종이언니 였습니다.

Posted by 종이언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