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자취(여행~맛집)

샤브샤브 칼국수 전문점 고마다래~!

by 종이언니 2011. 1. 24.
 


샤브샤브 먹고싶을때 저희 가족이 즐겨찾는 분당 서현동 고마다래를 소개해 드릴께요.




집에서 그리 멀지 않아 걸어서 간답니다.


가는 길에 분당구청 인라인스케이트장이 있는데 하얗게 눈이 덮혀있네요.


성남시 인라인 스케이트장 관리사무소 네요.





분당구청 잔디밭이에요. 지금은 눈밭이로 변했네요. 여기서 축구도 하고 야구도하고 돗자리펴놓고 도시락도 먹고 하면 좋아요.


분당구청과 잔디밭 사이에 문화의 거리를 지나갑니다..  아.. 따뜻한 날이 정말 그립네요.


분당구청^^


여기서 숲속 요정들이 옹기종기 앉아 이야기꽃을 피울꺼 같네요.


서현역 5번출구로 나와서 왼쪽편에 카페 파스쿠치 바로 옆에 골목이 있습니다. 저기 고마다래 길이라고 써있네요~!^^


골목을 따라 쭈욱~~ 들어가면 고마다래가 나옵니다.
저희는 보통 토요일 점심때 가면 점심메뉴 세트를 먹고, 일요일이나 휴일에는 소고기샤브샤브를 먹습니다.


아.. 이 피클 색깔이며 맛이 정말 좋아요.  새콤달콤 해서 아이들도 좋아해요..


소스는 매콤한 칠리소스와 고소한 참깨 소스 두가지가 나오는데 둘다 맛이 좋아요.
아이들은 역시 매운 소스보다 고소한 소스가 좋겠죠.


소고기 샤브샤브 2인분 입니다. 양이 꽤 많지요?


아..사진이 너무 빨갛게 나왔네욤~~


육수에 먼저 야채를 넣고 보글보글 끓입니다.


야채가 익을무렵 소고기를 넣고 야채와 고기를 같이 소스를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아~! 또 먹고싶네요.  ^^


이건 오꼬노미야끼 입니다. 이것도 꼭 드셔보세요.


우리아들은 오꼬노미야끼 위에 가스오부시가 막움직인다고 살아있는 생물이라고 하네요..^^


상큼한 김치와


쫄깃한 칼국수로 마무리....(샤브샤브를 다 먹고나면 칼국수나 죽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정말 맛있는 고마다래 아... 또가고 싶네요.



★아래 손가락을 누르시면 더 많은 분들이 이 글을 보실 수 있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