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종이접기/[ 동물&식물 ]

봄을 기다리는 마음으로 접어본 딸기~!

by 종이언니 2011. 1. 8.
 

마트에 갔는데... 딸기가 있더군요..
너무나 먹음직 스러웠어요.

그런데 딸기 한팩 살 돈으로 귤 한박스 사겠더군요. 헐~~~

한참을 고민하다 귤 한박스 샀어요..
아 딸기 먹고싶다.. 빨리 봄이 와서 마음껏 딸기를 먹었으면 좋겠어요..  *^^*

그런 마음을 종이에 담아 딸기를 접어봤습니다.


♧♣♧ 딸기 접는 법 ♧♣♧
정사각형 종이 1장
(앞면은 빨간색 뒷면은 초록색 양면 색종이로 접었습니다.)

(1) 사각주머니 접기 기본형                                 (2) 접기선을 내 줍니다.                              (3) 접었다 편다음 펼쳐 눌러 줍니다.
      (위와같이 접기선을 낸후 접어줍니다.)
(4) 같은방법으로 3군데 접으세요.                      (5) 앞뒤 한장씩 접어줍니다.                           (6) 점선대로 접어줍니다.

(7) 같은 방법으로 3군데 접으세요.                    (8) 점선대로 접어줍니다.                               (9) 같은 방법으로 나머지 3군데 접으세요.

(10) 앞뒤로 한장씩 접어 넘겨줍니다.               (11) 점선대로 접어줍니다.                              (12) 같은 방법으로 나머지 3군데 접으세요.

(13) 앞뒤로 한장씩 접어 넘겨줍니다.               (14) 입으로 불어서 형태를 만들어주세요.          (15) 완성

요즘 비싼 딸기 이렇게 라도 ^^ ㅋㅋ

"딸기가 좋아~!" 라는 노래가 생각 나네요.

넵킨아트로 꾸민 도자기에다 담아봤어요.

잘어울리네요.

이건 집에서 사용하는 접시에요.

딸기를 소금에 찍어 먹으면 더 달다고 하네요.^^ 전 설탕에다가만 찍어 먹어봤어요.

딸기는 칼슘 흡수를 도와 주는 식품이라서 유제품이랑 먹으면 아주 좋아요. ^^ 그럼 딸기우유가 최고?

딸기 100g에 들어있는 비타민의 양은 레몬의 2배, 사과의 10배나 되는 80mg
딸기 3~4개에 함유된 비타민의 양은 성인이 하루에 섭취해야 할 권장량으로 충분합니다.
딸가가 더 먹고 싶어 지네요. ^^

이 그릇의 재질은 종이랍니다. 종이로 접은 거에요.

커피잔도 종이로 접은 거에요.

언듯보면 진짜 커피잔 같죠?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