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이언니생각

[동네산책] 풍성하고 예쁜 수국 부터~ 귀여운? 뱀까지 ~😅

by 종이언니 2021. 7. 12.

 

요즘 비가 많이 옵니다.

 

살짝 날씨가 좋았을 때

 

동네 산책을 나가 봤어요..

 

요즘 종이언니의 유일한 외출...

 

마트가기.. 산책하기.. ㅎㅎㅎㅎ

 

뭐 이러고 살고 있습니다.. ㅋㅋㅋ

 

좋네요.. 

 

^.^*;;;;

 

수국이 너무 복스럽고 탐스럽게

 

피어 있어요..

 

요즘 수국이 많이 보입니다.

 

수국?? 유행인가요?

 

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은은한 보라색 수국

 

 

 

예뻐용~~

 

수국의 꽃말은

 

흰색 수국 : 변덕

노란 수국 : 짝사랑

분홍 수국 : 처녀의 꿈

파랑 수국 : 냉정, 거만

 

입니다.

 

색깔에 따라 꽃말이 다 다르네요. 

 

 

 

 

 

아십니까? 일명 계란꽃

 

정식 명칭은 개망초 입니다.

 

꽃말은 '가까이 있는 사람을 행복하게 해주고 멀리 있는 사람은 가까이 다가오게 해준다' , '화해' 입니다.

 

좋네요.

 

 

 

 

 

너무 귀엽습니다.

 

 

 

코스모스를 닮은 노란꽃은 '금계국' 입니다.

 

꽃말은 '상쾌한 기분' 입니다.

 

아.. 정말 딱 어울리는 꽃말 입니다.

 

 

 

꽃들 사이로 날아다니며 꿀 빨고 있는

 

큰주홍부전나비

 

사진 찍는것도 눈치 못채고 꿀을 먹고 있네요.

 

ㅎㅎㅎ

 

 

나비와 개망초

 

 

선명한 주황색 날개가

 

눈에 확 띄네요.

 

개성 강한 나비^^

 

 

나무 위에 저거 혹시... 가마우지?

 

까마귀???

 

 

좀 큰새가 나무위에 많이 앉아서 쉬고 있습니다.

 

좀 멀어서 잘 보이진 않아요.

 

까마귀 보단 큰 거 같습니다.

 

^^;;

 

 

 

..그러다가..

 

걷고있다가.. 엄청 난 녀석을 봐 버렸어요..

 

뱀..배에엠.....

 

 

뱀이다..

 

뱀..

 

ㅋㅋㅋ

 

가까이 다가가도 꼼짝 않고 가만히 있네요.

 

 

 

 

아...한동안 저기 있다가..

 

왼쪽 풀숲으로 스르륵.. 들어 갔습니다.

 

왠 뱀이야..

 

ㅋㅋㅋ

 

 

 

아무튼 여러분 산책할 때 조심 하세요..

 

뱀이 다 있네요..

 

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