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이언니생각

아이허브에서 할인받고 비타민 사기

by 종이언니 2020. 11. 29.

종이언니는 아이허브에서 틈틈이 비타민과 각종 영양제를 직구 해서 내몸 을 챙기고 있어요~~!

 

종이언니가 연식이 좀 되다 보니 여기저기 삐걱거리네요..ㅎㅎㅎㅎ 미리미리 내몸 챙깁시다.

 

아이허브에서는 장바구니에서 결제하기 전에 추천코드를 입력하면 할인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추천코드 :  CPW8072 


 

를 입력하셔서 혜택들 받으세요~~~!!

 

종이언니가 먹는 영양제들~~

 

간편하게 젤리 형태로 되어있는것이 좋더라고요~~

 

아... 어린이 취향..

 

ㅋㅋ

 

은근 알약 먹는게 좀 귀찮아요..

 

 

 

 

그리고 솔가 비타민 먹고있죠..

 

칼슘마그네슘, 비타민D, 비타민B, 비타민C, DHA, 오메가3....ㅎㅎㅎ

 

 

꺼내먹기 번거로와서~~

한번에 먹을 양만큼 약통에 덜어놓고 그날그날 먹는 답니다.

요즘엔 글루코사민도 먹고있네요..^^;;;  ( TMI )

 

 

아이허브에서 리워드 할인받고 쇼핑하는 법~~!

 

먼저 아이허브 앱을 깔고~~~!!

 

 

 

 

추천코드를 입력하세요~~!!

 

 


✨✔✔😄추천코드 :  CPW8072 


 

 

 

 

장바구니에서 결제하기 전에 꼭 추천코드 입력하세요~~!!

 

 


✨✔✔😄추천코드 :  CPW8072 


 

 

그럼 할인 받는 금액이 나옵니다.

 

그 다음에 결제 하세요~~!!

 

 


✨✔✔😄추천코드 :  CPW8072 


 

 

 

종이언니가 알려주는 TIP~~!!!

 

아이허브 직구 쇼핑시 유의사항~~

 

 

 

 

그리고 개인 통관 고유부호가 필요한데

 

그건 관세청 홈피에서 발급 받으실수 있습니다.

 

관세청 개인통관고유부호 : unipass.customs.go.kr/csp/persIndex.do

 

 

아이허브에서 추천코드 입력해서 할인받고

 

즐거운 쇼핑 하세요~~!

 

 


✨✔✔😄추천코드 :  CPW807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