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이언니랑 같이~!/[ 천연수제비누 ]

예쁜 비누 띠지로 비누 포장하기~~!!

by 종이언니 2017. 2. 27.

 

 

 

 비누 업그레이드~~!

 

비누 띠지로 비누를 예쁘게 ~~  예쁘게 ~~

 

예쁜 비누 띠지로 비누 포장하기~~!!

 

 

 

 

종이언니가 비누포장을 위한 띠지를

 

포토샵으로 만들어 봤어요..

 

 

필요하신분 다운 받아 사용하세요~~!!

 

포스팅 맨 아래 첨부 해 놨습니다.

 

ㅎㅎㅎ

 

 

 

 

 

 

 

5가지 디자인~~~!!!

 

 

정말 이쁘네요...

 

 

종이언니는 하얀 a4용지에 프린트 했는데

 

파스텔톤 종이나

 

크라프트지 에 프린트하면 멋스러울듯 합니다.

 

 

 

 

 

 

 

요래~~요래~~

 

우유팩에 비누액을 넣고

 

24시간 보온~~~

 

 

아이스 박스가 보온이 잘 되네요~~!!

 

 

 

 

 

 

두둥~~!!

 

쫀득쫀득 예쁜 비누 완성~~!!

 

 

 

 

 

쓰기 좋게 컷팅한후

 

날짜 도장 꾹꾹 찍어줬어요...

 

 

뭔가..허전..

 

 

음...주변 지인들에게 선물 하기도 ~~~

 

네모진 몰드에다 만드게 아니라

 

모양도 그렇고...

 

 

고심 끝에 비누 띠지를 만들어 봤어요..

 

 

 

 

 

 

 

요래~~ 요래~~~

 

포토샵으로~~ ㅎㅎㅎ

 

 

음...예쁘네요

~~

 

 

 

 

 

 

 

 

프린트 해서

 

 

 

 

 

 

가위로 정성스럽게 자른후

 

 

 

 

비누에 휙휙~~ 둘러줍니다.

 

 

 

 

 

제아무리 못난이 비누라도

 

예쁜 띠지 하나면

 

비쥬얼~~~고급진~~~ 비누가 되네요~~!!

 

 

ㅎㅎㅎ

 

 

 

 

크라프트지에다 프린트해서 쓰면

 

더 이쁠듯 합니다.

 

 

 

 

 

필요하신분 있으시면

 

 

 

 

 

프린트해서 쓰시라고

 

 

 

 

화일 첨부했어요.

 

 

 

 

 

 

높이 4cm

 

길이 30cm 이상

 

넉넉히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아~~

 

비누가 너무 귀엽네요.

 

 

 

 

 

 

이렇게 놓고 보니

 

우유갑 비누도 네모네모 하니

 

 

귀엽네요.

 

네모 반듯한 몰드 저리가라 입니다. ㅋㅋㅋ

 

굳이 비누몰드.. 필요 없네요..ㅎㅎㅎ ^^;;;;;;

 

 

 

 

 

 

마치..꼬까옷 입은듯..합니다. ^^*

 

 

 

 

 

 

이렇게 선물 하면

 

 

 

 

 

 

 

받으시는 분도 좋아 하실듯 합니다.

 

 

 

 

 

 

어자녹 (어성초,자엽소,녹차) 수상에

 

 

 

 

실크볼(누에고치)과 실크아미노산 듬뿍듬뿍

 

넣고 만든

 

 

 

 

 

 

 

종이언니표

 

 

 

 

 

발모 샴푸바에욤~~~!!

 

 

부디 효능이 있길....

 

^^*

 

 

 

 

종이언니비누.zip

 

다운받은후 a4용지에 100% 출력해서 사용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