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라서붙이기/[예쁜패턴]

포토샵으로 만든 초등학생 학용품에 붙일 이름표~ [출력파일첨부]

by 종이언니 2011. 3. 3.
 

새로운 학년 또는 이번에 새로 입학한 새내기들...
꼭 필요한 필수품이죠..

학용품, 교과서, 자기 물건에 이름 쓸수있는 이름표..
그래서 종이언니가 준비했어요..

여러 가지 디자인이 있어요..
마음에 드는 것 골라 라벨지에 출력해서 붙이세요..
라벨지가 없으면 그냥 A4 용지에 출력해도 OK~~!!
흔히들 네임스티커라고 하죠.. 우리말로 이름 붙임딱지~~!!
스티커를 붙임딱지라고 하더라고요~~!! 우리 아들이 알려 줬어요~~!!


귀여운 디자인의 이름표


테디베어 이름표


우리 아들이 좋아하는 슈퍼마리오 이름표..^^


이렇게 만들어서 교과서에 붙여줬더니 우리 아들.. 정말 좋아했어요..


저기 슈퍼마리오랑 비행기 자동차 모양은 자기가 고른거에요..^^
우리아들의 사생활 보호를 위해 이름은 지웠어요~~!! ^.^;;

테디베어 이름표.. 큰 물건에 어울리게 크게 만들었어요..

필요하신분 다운받아서 출력해서 쓰세요~~~!!!

A4에 맞춰서 제작했어요..
그냥 A4용지에 프린트해서 쓰셔도 되고
라벨지에 출력해서 쓰시면 붙이기 편해서 좋아요~!


어린이집, 유치원 또는 기타 다용도 이름표로 쓰실분을 위해
글씨 없는 버전으로 한개더 올립니다.
누구든 유용하게 쓰시면 종이언니는 기쁘답니다.~!!

영심이님은 주방 양념통 이름표로 쓰신다네요~~!! ^^ 정말 좋은 아이디어에요~!!
그래서 글씨 다 지우고 다시 올려드려요..^^

어디에나 붙여서 사용할수 있는 다용도 이름표
많이 활용해 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