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이언니랑 같이~!/[ 천연수제비누 ]

CPSOAP - 황토와 율피가루 비누

by 종이언니 2017. 9. 5.

 

 

 

가을 느낌 비누 -  황토와 율피가루 비누

 

 

 

 

 

아침 저녁으로 불어오는 바람이 제법 쌀랑~~ 합니다.

 

 

하늘도 파~~랗고 맑고

 

너무 예쁘네요~~~!!

 

 

인제 가을입니다.

 

 

가을에 어울리는 비누

 

 

가을가을 비누입니다.^^;;;

 

 

 

 

 

 

 

 

진한 고동색 부분은 율피가루이고

 

약간 밝은 갈색 부분은 황토 가루입니다.

 

 

 

 

 

 

코코넛유와 팜유 비율을 조금 높여서

 

세정력 좀 있게 만들었어요~~!!

 

중지성용입니다.

 

 

여드름이 있는 청소년한테도 잘 맞는 비누~~~!!

 

 

 

 

 

 

저것은...나비인가??

 

ㅎㅎㅎ

 

 

 

 

 

 

 

 

정말 가을 느낌 물씬나는 비누입니다.~~!!

 

 

 

 

 

 

마블비누를 만들면

 

빨리 컷팅해 보고싶어서

 

 

보온하는 24간이 왜 그렇게~~~ 시간이 안가는지...

 

 

ㅎㅎㅎ

 

 

 

 

 

 

 

 

 

컷팅할때

 

 

 

 

 

두근두근 합니다.

 

 

무슨 모양이 나올지...

 

 

 

 

 

ㅎㅎㅎ

 

색은 마음에 듭니다.

 

 

 

 

 

 

6주뒤 건조 숙성이 끝난뒤에도

 

 

색이 그대로 이길 바래 봅니다.~~~

 

 

 

 

 

비누 만들기의 화룡점정~~!!

 

비누 도장 찍기

 

 

금펄을 발라 도장을 똭~~!!

 

찍어 봤어요~~!!

 

 

 

 

 

ㅎㅎㅎ 역시 비누가 한층더 업그레이드 되는 순간 입니다.

 

 

 

 

 

 

금펄 발라서  도장 찍으니~~ 이쁘네요

 

 

 

 

 

 

감사합니다 도장은

 

선물할때 정말 유용하겠어요~~~!!

 

 

 

 

 

 

비누 트레이스(trace)를 조금 많이 내주면

 

몰드에 비누액을 부울때

 

서로 섞이지 않고

 

부울수 있어요~~!!

 

 

 

 

 

비누 마블은 많이 연습해봐야

 

그래도 원하는 모양이 나오는 듯합니다.ㅎㅎㅎ

 

 

 

 

 

 

쉬운듯 쉬운듯 어려운게 비누만들기 인듯 합니다.

 

 

 

 

 

 

가을엔 추석이 있어 여기저기 선물할 일이 많죠~~!!

 

 

비누 선물 어때요?

 

여러분

 

 

다양하게 비누 포장 해봤어요~~!!

 

 

 

 

 

^^*

 

 

 

 

 

간단하게 비누 한장 딱 들어가는 포장지 입니다.~~~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건강 조심하세요~~

 

여러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