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이언니랑 같이~!/[ 천연수제비누 ]

여러가지 효능 비누 - 칩비누

by 종이언니 2017. 9. 5.

 

 

 

 

여러가지 효능 비누 - 칩비누

 

 

 

 

지금까지 만든 비누를 조각조각 내서

 

여러가지 비누의 다양한 효능을 하나의 비누에 넣어봤어요~~~!!

 

^^*

 

 

 

 

 

 

분홍색은 칼라민

 

갈색은 황토, 율피

 

노란색은 레드팜

 

그냥 비누색은 대통비누

 

등등

 

 

 

 

 

 

 

 

비누에 넣은 첨가물도 각각 달라서

 

 

 

 

 

 

효능이 다양한 비누가 될꺼같습니다.

 

 

 

 

 

비누칼로~~~ 조각조각 내서~~~

 

 

예쁜 색을 위해

 

 

보라색 입욕제를 넣은 비누액을 만들어서

 

 

 

 

 

조각 비누들하고 섞은다음

 

 

몰드에 부어 줬어요~~!!

 

 

 

 

 

 

남은 비누액은 작은 플라스틱 통에~~~

 

그리고 비누 다듬고 남은 비누들을 상면에

 

나름 데코 해줬습니다.

 

 

ㅎㅎㅎㅎ

 

 

 

 

 

 

밤에 기온이 떨어지니까

 

 

아이스 박스에 넣고

 

보온~~~!!

 

 

 

 

 

 

 

 

보온이 끝나고 컷팅해보니~~

 

 

보라색 입욕제가

 

이런이런이런

 

 

핫핑크색 비누가 되어 버렸네요~~!!

 

 

 

 

 

 

 

 

제가 의도한 색은 보라색이였는데~~~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뭐.... 핫핑크색도 상콤하네요

 

 

핑크핑크하고

 

 

 

ㅎㅎㅎㅎ

 

 

핑크좋아하는 조카들이 좋아할듯합니다.

 

ㅋㅋㅋ

 

 

 

 

 

 

 

다행이 ph는 7과 8사이인듯한데

 

7과 가깝네요

 

 

순하게 나왔네요~~~!!

 

 

ㅎㅎㅎㅎㅎㅎ

 

좋아요~~~!!

 

 

 

 

 

 

 

여러가지 비누의 효능을 하나에 담아~~~

 

 

칩비누를 만들어 봤어요~~!!

 

 

 

 

 

 

ㅎㅎㅎ 테라조 비누라고도 하죠...

 

분홍색 테라조 본사람~~~!!

 

손~~!!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