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이언니생각

핸드메이드코리아 섬머 Handmade Korea Summer

by 종이언니 2016. 7. 21.

 

`2016 

 

핸드메이드코리아 섬머 Handmade Korea Summer

 

 

 

종이언니가 오늘

 

코엑스 B hall 에서

 

2016. 7.21 ~ 7.24

 

오전 10시 30분 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열리는 핸드메이드 코리아 섬머 전에 다녀왔습니다.

 

 

역시나 너무 귀엽고 이쁘고 멋있고 아기자기한

 

작품들이 즐비 했습니다.

 

사진 몇장 올릴께요~~

 

 

함께 감상하시고

 

시간되시면 직접가서 볼수도 있고

 

작품들을 구매할수 도 있습니다..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작품을 소장한다니 가슴이 두근두근 하네요~~!!!

 

 

 

 

 

 

유기그릇과 옻그릇

 

 

 

 

 

 

너무 이쁘네요

 

 

 

 

 

여기있는 작품들은

 

핸드메이드 장터 어플

 

[ IDUS ]

 

에서 구매할수 있어요..

 

관심 있으신분들은 어플을 깔아 보세요~~!!

 

 

참..스마트폰이 생긴 이래 세상 좋아요..

 

편리하고..

 

ㅎㅎㅎ

 

 

 

 

 

 

예쁜 도기들~~~

 

 

 

 

 

이것은 종이언니도 관심이 많은 슈링클스 공예에요.

 

특별한 종이에 그림을 그리고 잘라서 오븐에 구우면

 

크기가 조금 작아지면서 플라스틱처럼 딱딱하게 변하는 ~~

 

그리고 그위에 마감재를 칠해주면 예쁜 악세사리나 기타 장식품이 되는 공예에요..

 

정말 신기~!~~!!!!

 

 

 

 

 

 

아주 귀여운 디퓨저~~ 향기롭습니다.

 

 

 

 

손으로 한땀한땀 만든 드레스들~~~

 

 

 

 

 

석고 방향제 ~~

 

 

 

 

 

캔들 윅디퍼

 

촛불 끌때도 우아하고 예쁘게~~~

 

그런데 너무 이뻐서 쓰기 아깝네요...

 

 

 

 

 

예쁜 도기 제품들 너무 센스 있네요..

 

 

 

 

 

 

밥주걱도 아주 센스 있게~~~

 

너무 귀여워요~~~

 

 

 

 

 

 

이것은... 종이 접기 ???

 

맞습니다.. 왼쪽 기다란것이 조명

 

오각형 높은 기둥과 낮은 기둥은 다용도 상자인듯...

 

패키지로 판매를 하네요...

 

종이접기를 이렇게 응용하니 너무 멋있습니다...

 

^^

 

 

 

 

 

 

 

자연주의 살림꾼 효재님의

 

예쁜 보자기들~~~~

 

 

 

 

 

 

같이간 우리 아들이 급 관심을 보이던 작품~~~~

 

너무 귀엽고 아이드어가 돋보이는 작품이네요...

 

 

밤에 다들 잠이 들면

 

토이스토리 처럼

 

정말 살아 움직일듯 하네요..

 

 

 

 

 

 

 

아로마 소이 향초들

 

 

 

 

 

 

 

종이접기로 만든 조명 기구

 

www.mindxmind.com

 

에 접속하시면

 

 

접는 법이 나온다고 하네요...

 

여러분~~!!

 

관심있으시면 접어보세요..

 

 

 

 

 

 

이렇게 놓고 커피한잔 마시면

 

캬~~~

 

그 자체가 예술입니다....^^;;

 

 

 

 

 

 

 

 

 

 

 

보석같은 비누 ~~

 

 

 

 

 

 

 

테이블 너무 마음에 듭니다..

 

아주 자연스럽고 큼직한게~~~!!!

 

 

 

 

 

클레이로 만든 꽃 입니다..

 

너무 사실적이고 이쁘네요.

 

 

 

 

 

 

안녕 자두야 인형~~!!

 

너무 이뽀~~!!

 

손바느질로 한땀한땀 만든 인형들~~!!

 

너무 소중하겠네요..

 

 

 

 

 

미니어처

 

정말 귀엽고 앙~~~ 깨물어 주고 싶네요..

 

 

 

 

펠트 공예

 

 

 

 

 

 

 

 

 

 

 

 

양말 인형

 

 

 

 

 

 

 

캐리커처 클레이

 

이야~~~~ 정말 디테일하네요..

 

원하는 캐릭터를 의뢰하면 만들어 준다고 하네요...

 

 

 

 

 

코카콜라 마트로 시카 인형

 

특이하네요..

 

 

 

 

 

 

뽀로로 마트로 시카 인형

 

 

ㅎㅎㅎ 귀여워요~~!!

 

 

 

 

사진은 더 많이 찍었는데 아주 일부분만 올렸어요..

 

 

여러분이 직접가서 눈으로 보시라고~~~!!

 

 

요즘 방학이라 아이들과 함께 가보세요...

 

 

그럼 방학을 맞이한 우리 어머님들 화이팅~~!!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