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이언니랑 같이~!/[ 양초&석고방향제 ]

[향초만들기] 8가지 향기로운 캔들

by 종이언니 2015. 4. 21.

 

Aroma candle - 우리집 분위기 UP~~!! 향초

 

 

종이언니가 캔들만들기를

 

8주 동안 배웠어요..

 

1주에 한개씩 8가지를 만들었네요..

 

정말 유익하고 재미있는 시간이였어요~~~!!!

 

여러분에게 소개 드려욤~~~^^********

 

ㅎㅎㅎ

 

다양한 아로마 오일을 넣어 만들어 정말 향기롭답니다.

 

 

 

전체 샷이에요...

 

 

^^

 

 

감상해 보세요.

 

 

 

 

 

하나하나 소개 해드릴께요..^^

 

 

 

청크캔들 ( Chunk Candle )

 

파라핀에 여러가지 색소로 색을 내어

조각조각 잘라 덩어리로 만든 다음

몰드에 넣어 만드는 양초

 

그래서 Chunk~~!!

 

 

 

 

 

원두 필라초

 

원두를 이용해 만드는 향초

 

향기도 원두~~!!

 

 향~~이 솔솔..

 

 

 

 

아이스 캔들 (ice Candle)

 

얼음을 넣은 후 파라핀을 붓고 얼음이 녹으면

 

그부분에 자연스럽게 구멍이 생기는 향초

 

 

 

 

크리스탈 팜 왁스 ( Crystal palm Wax  )

 

크리스탈 팜 왁스를 사용해 만든 향초

 

얼음이 얼어 있는 모양으로 굳어져 너무 이쁘죠..

 

그래서 얼음왕국 양초 또는 엘사초 라고 도 합니다.

 

 

 

 

 

젤왁스 캔들 ( Gel wax candle )

 

물속 느낌 나는 젤왁스로 만든

 

양초

 

 

 

 

소이왁스 향초 (Soy  wax  aroma candle )

 

천연 콩에서 추출한 소이왁스를 이용해 만든 양초

 

^^

 

 

 

 

과일잼 양초 (  Fruit  Jam  )

과일모양 몰드를 이용해 여러가지 과일을 만든후

젤왁스를 부워 만든 양초

^^

 

 

정말 과일 같아요..

특히 귤은 정말 진짜로 보면 리얼 하답니다.~~!!

 

 

 

플로팅 양초 ( Floating  Candle  )

 

물이 둥~ 둥~ 띄워서 사용하는 플로팅 양초

 

영화에서  욕조에 꽃잎이랑 이 플로팅 양초를 둥둥 띄워 놓고

 

와인 한잔 씩 하시는 여주인공 ~~~ ㅎㅎㅎ

 

흉내 한번 내보고 싶지만.... 종이언니네 집에는 욕조가 없네요... 아쉽 아쉽~~!!

 

ㅋㅋㅋ

 

여러분은 한번 해보세용~~~!!!

 

 

여기에 무슨 향이 날까~~~????

 

화면으로 보여드려 향기로운 아로마 향을 글로 만 소개 시켜 드리는 게

너무 안타 깝네요... ^^~!

 

각각 다른 아로마 오일을 넣어

 

양초에 각기 다를 향이 난답니다...

 

^^

 

크리스탈 팜왁스에는 초록색에 어울리는 유칼립투스 향을 넣었어요..

 

여름에 모기나 날 벌레들을 쫓아 주겠죠..

 

 

젤왁스로 만든 바닷속 풍경은 거기 에 어울리는 아쿠아향..

 

그리고 과일잼 양초에는 상큼한 파인향과 베리향

 

^^

 

 

 

아이스 캔들은 빨갛고 정열적이라 로즈향

 

청크 캔들은 달콤한 허니듀 향

 

물에 둥둥 뜨는 플로팅 향초에는

 

센달우드, 해스페리데스, 아카시아향을 첨가했고요~~

 

 

아로마 소이 캔들에는 후리지아 향

 

원두 필라초에는 당연 원두향..

 

ㅎㅎㅎ 종이언니가 선택한 향 이였습니다...

 

 

이상 끝~!!!

 

 

 

 

 

댓글